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핸플 사이트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핸플 사이트

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핸플 사이트

Blog Article

오징어 냄새 : 여자 성기에서 나는 참을 수 없는 냄새. 더 심하면 썩은 암모니아 냄새로 발전함. 보징어 냄새라고도 함.

기여하신 문서의 저작권은 각 기여자에게 있으며, 각 기여자는 기여하신 부분의 저작권을 갖습니다.

여대생 마사지 : 핸플계의 특화된 장르로 주로 대학생 혹은 대학생 또래의 젊은 아가씨를 고용하여 운영하는 업소나 시스템.

그 다음 처음엔 오일, 아로마 마사지 등을 하고 후반부에 일회용 팬티를 벗기고 손과 발 등으로 자위를 시켜준다. 아무래도 여자는 옷을 입고 있고 남자 혼자서 발가벗고 성기까지 덜렁 내놓고 있는 상황 그 때문에 비교적 빨리 사정이 이뤄진다.

붕가 : 핸플 업소에서 실제로 섹스하는 행위. 핸플 업소의 공식 경계선을 넘는 행위로 주로 언냐들과의 교감을 통해 고난도로 행해지는 작업형태로 볼 수 있다.  

새로운 가게로 일자리를 옮길때 tc나 선불등 자신의 조건을 가게와 합의 보는것

핸플여성 중 가장 행복한 여성은 바로 ‘핸플 업소에서 은퇴한 핸플 여성’이다. 그녀들은 그 ‘지옥’같은 곳을 탈출해 https://www.handple.biz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온 것 자체만 해도 진정으로 ‘감사해야할 일’이라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제일 아쉬운 건 ‘돈’이다. 과거에는 하루 이틀만 일해도 한 달 치 방세 내는 건 어렵지 않지만 은퇴 후에는 한 달을 핸플 꼬박 일해야 방세며 자신의 생활비가 겨우 해결된다.

박스로 일을 구한다는 말은 한 명이 아닌 여러 명이 같이 일을 구한다는 뜻이다.

메이크업 : 성노동 여성들이 출근하기 전에 받는 메이크업을 말한다. 헤어랑 합쳐 헤메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렌탈까지 합쳐 헤메렌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건전마사지의 줄인말 보통 마사지를 해주고 핸플로 마무리하는것이 기본 업소마다,하드,립서비스,올탈.등.. 각종 수위가 추가됨

가그린으로 시원하게 된 상태에서 뜨거운 녹차를 입에 물고 남자의 심볼을 품어 준다.

책잡히다 : 업소나 사무실에서 마이킹을 빌린다거나 해서 약점을 잡혔다는 뜻이다.

업소 및 서비스 여성에 따라 수위에 많은 차이가 나는데 경우에 따라서는 상의 탈의 수준에 소프트한 핸플사이트 펠라치오만 허용하는 정도로 사실상 립카페와 비슷할 수도 있다.

방포 : 룸 업소에서 손님 옆에 앉아 일을 보다가, 손님이 너무 진상이거나 기타 다른 사정으로 인해 아가씨가 방을 포기하겠다, 이 방을 끝내겠다고 말하는 것을 방포라고 한다. 드물게 방포를 해도 티씨를 챙겨주는 담당이 있긴 하나, 보통은 방포를 할 경우 그 방에 해당하는 티씨를 받지 못한다.

Report this page